칼럼 [방인성 서신] 교회개혁실천연대 20주년을 맞이하며
페이지 정보
작성자 by 관리자 / 작성일21-11-17 14:45 / 조회 2,289 / 댓글0본문
교회개혁의 동역자 여러분!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도 잘 견뎌오셨습니다. 가정과 일터에 주님의 은혜가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교회개혁의 좁은 길을 달려온 지 20년이 되었습니다. 한국교회의 척박한 상황에서도 함께하신 후원자 여러분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그동안 여러분들의 기도와 헌신은 하늘의 상급이 될 것입니다.
2022년은 교회개혁 20주년을 돌아보고 다시 20년을 여는 감사와 희망의 해로 맞이하려 합니다. 지난 20년의 중요한 순간들을 담아내는 영상 제작, 주제별 포럼(교회 세습, 민주적 정관, 재정 투명성, 목회자의 윤리), 연감보고서, 20주년 한마당 행사, 활동가 양성 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후원자 여러분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교회의 주인은 예수그리스도이다’라는 성경의 가르침에 합당한 교회를 세우는 개혁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세상의 신음에 응답하며 희망을 주는 교회는 주님의 선교 명령입니다. 다음 세대에게 꿈을 주는 복음의 능력이 있는 건강한 교회 물려주기는 우리의 책임입니다. 이 과제를 집중적으로 열어가는 20주년을 위해 특별모금의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5만 원, 10만 원, 여러분의 형편껏 보내주신다면 내년 한 해를 잘 준비하여 교회개혁의 멋진 장을 열어가겠습니다.
❚ 힘내라 개혁연대! 다시 이어가라 20년
개혁연대의 재정은 지난 9월 말로 회비가 감소하여 1,165만 원의 적자로 여러모로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번 특별모금은 부족금을 충당하며 새로운 도약의 마중물이 될 것입니다. 그동안 저희의 간절한 부탁을 흔쾌히 들어주셔서 지난 20년간 놀라운 열매를 맺었습니다. 내년 3월까지 정기 후원 또는 일시 후원을 보내주시면 ‘힘내라 개혁연대! 다시 이어가라 20년!’의 응원으로 여기며 힘차게 도약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후원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교회와 가정, 일터에 주님의 놀라운 역사가 임하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2021년 11월 1일
방인성 고문 드림
교회개혁실천연대 창립 20주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특별모금이 진행중이오니, 참여부탁드립니다.
https://www.protest2002.org/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86070